💋Translate 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연봉100억 페이커 245억 중국이적 연봉거절 이유(집 재산 인스타 나이 키 여자친구 고향 본명 MBTI 프로필)

연봉100억 페이커 245억 중국이적 연봉거절 이유(집 재산 인스타 나이 키 여자친구 고향 본명 MBTI 프로필)

반응형
    반응형

    중국이적 245억 제안을 거절한 페이커의 인기가 하늘을 찌릅니다.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을 해서 자신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밝혔는데요 그중에서 집 재산 연봉 게이머가 된 이유 그리고 할머니의 게임 사랑 이야기가 전해졌는데요 오늘은 페이커 게이머 세계1위 선수에 대한 본명 나이 키 고향 가족이야기와 연봉 재산 집에 대한 정보, 여자친구 고향 본명 MBTI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커가 게임을 어떻게 하고 어떤 플레이를 하는지는 많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아프리카 tv를 통해 가능한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어떤 플레이로 세계1위 목표를 달성을 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커 이상혁 유튜브 게임플레이 정보 ✅

     

    페이커 이상혁 아프리카tv 게임플레이 ✅

     

    페이커 이상혁 인스타 근황 정보 ✅

     

     

    패이커-이상혁선수
    패이키 이상혁 선수 인스타사진

     

     

    페이커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집 재산 인스타 여자친구 프로필

    반응형

    페이커 본명은 이상혁이며 나이1996년 5월 7일출생으로 23년 기준 27세로 출생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가양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는 177cm로 큰 키 이며 몸무게는 64kg, 혈액형은 O형이며 MBTI는 ISTP로 알려져 있으며

     

     

    MMPI 다면적 인성검사 유형 해석 및 비용 (온라인 무료검사X) / MBTI 궁합유형 정보

    MMPI 검사는 2011년도에 처음 뉴스나 블로그 기사로 나와서 오은영 박사의 인기만큼이나 인기가 올랐는데요 다면적 인성검사는 무엇이고 유형은 어떻게 해석을 해야 되는지를 알아보는 시간이 되

    indiakim.tistory.com

     

    가족할머니 권오윤, 아버지 이경준, 남동생 이상훈씨가 있는 4인 가족입니다. 할머니의 경우 게임 용어를 정말 잘 알고 있는 분으로 이상혁 페이커 선수는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할머니와 고모 손에 자랐다고 합니다.

     

    지금도 할머니와는 같이 사는 중으로 페이커의 할머니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출생으로 연예 프로그램에서 여러 분야의 회사를 다니다가 현재는 수필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생활문학 홍보담당 부회장 직책을 맡은 분으로 나름 유명한 분이기도 합니다. 

     

    할머니와 페이커와 함께 몇십 년 간 같이 살면서 얻은 추억 수필집을 출간도 했으며 작품을 읽어본 사람들은 읽을 만 하다고 하는데요 페이커의 인터뷰 말투등을 보면 할머니 영향을 받았을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학력 학교는 등원초등학교와 등원중학교 졸업을 했지만 마포고등학교 중퇴로 게이머들은 단체 생활로 인해 학교생활이 어려운 부분에 대해 고충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병역은 전시근로역 장기대기로 중졸이라 그런 듯 하고 아시안게임 우승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종교는 무종교이며 게임 포지션은 미드이며 경력 상금은 $1,570,297달러로 한화 기준 약 20억정도 알려져 상당한 재력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첫 데뷔는 2013년 4월 6일 2013 LCK 스프링으로 데뷔를 했으며 현재 소속은 T1이며 게임 국가대표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e스포츠 부문 국가대표, 2022 항저우 아시안 게임 e스포츠 부문 국가 대표 소속사는 (주)페이커컴퍼니와 FANABLE에 속해 있습니다.

     

    페이커의 집은 아버지 이경준씨가 건축가로  설계를 직접 한 것으로 알려져서 축구를 해도 될 정도이고 숨바꼭질 할 정도가 크다고 하는데요 사우나 스크린골프, 당구장, 수영장이 있다는 소문에 대해서는 당구장은 있다는 해명을 내 놓기도 했습니다. 

     

    페이커라는 이름은 과거 고전파라는 닉네임을 쓰다가 바꾼 것으로 게임에서 수를 읽히지 않기 위해서 속여야 하는 특성과 전략이 노출이 되면 안되므로 그런 별명을 지은 것이 아니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페이커 연봉은 약 70~80억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각종 우승상금 포함으로 예측이 되며 ti스폰서에서 BMW차량선물을 받았으며 이외 금액이 더 상당할 것으로 보이는 이유는 T1 경영자 조마쉬 말에 따르면 광고와 스폰서가 연봉이상으로 들어온다라는 말을 했기 때문인데요 *2배만 하더라도 160억 규모가 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페이커 우승 기록 평가

     

    페이커 선수 매치 기록은 23년 11월 기준으로 1256전 850승 406패, 승률 67.7%, 총 킬 4427, 총 데스 2655, 총 어시스트 6808, KDA 4.2, 킬 관여율 64.9%로 알려져 있으며 아래 기록 우승 리스트와 개인기록을 참고 하면 됩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역대 최다 우승 (4회).
    •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최초 2회 연속 우승.
    •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로얄로더 (2013).
    • Mid-Season Invitational 최초 2회 연속 우승.
    • 메이저 국제대회[목록] 최다 우승 (6회).[28]
    • 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최다 우승 (10회).
    • 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최초 3회 연속 우승.
    • 국가대표 2회 선발 및 아시안게임 은메달, 금메달리스트.
    • 라이엇 게임즈 주관 3대 메이저 대회 도합 16회 우승.
    • 라이엇 게임즈 주관 모든 국제 대회에서 우승한 최초의 선수.

     

    개인 기록 리스트 

     

    • 메이저 국제대회[목록] 통산 100승을 달성한 유일한 선수.
    • 모든 메이저 국제대회[목록]에서 MVP로 선정된 최초이자 유일한 선수.
    •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역대 최연소 우승 미드라이너, 최고령 우승 선수
    • 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2500킬을 달성한 최초이자 유일한 선수.
    • 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최연소 및 최고령 우승을 달성한 미드라이너.
    • 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최초로 700전과 500승을 달성한 선수.
    • 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최다 경기 출전, 최다 승리, 최다 킬, 최다 데스, 최다 어시스트
    •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역사상 최초로 논 캘린더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선수

     

    한마디로 우승 기록을 똑 떼놓고 준우승 커리어인 월즈 2회 준우승, MSI 2회 준우승, LCK 5회 준우승만 가져와도 웬만한 프로게이머들은 달성하기 힘든 수준인데 각 대회 우승 횟수가 준우승 횟수들보다 전부 많다는 점에서 얼마나 압도적인 커리어 보유자로 보시면 됩니다. 

     

    중국 이적 245억 제안 거절한 이유 한마디

     

    돈보다는 성장을 위해서 거절을 한 것으로 유재석 쇼에 출연하여 거절 이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미 많은 돈을 벌은 상태라서 개인보다는 팀을 위해서 나라를 위해서 활동하겠다는 그의 의지를 표현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연예인 스타 인물 관련글 더보기

     

     

    강성연 김가온 이혼숨긴이유 (인스타 자녀 나이 키 학력 고향 MBTI 이혼사유 프로필)

     

    강성연 김가온 이혼숨긴이유 (인스타 자녀 나이 키 학력 고향 MBTI 이혼사유 프로필)

    배우 감성연이 남편 김가온가 이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 계속되는 파혼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가온, 강성연 두 사람의 이혼을 1년이나 숨긴 이유와 자녀들, 고

    samsung.btsclub.co.kr

     

    송지은 박위 열애 인스타 인기이유 (휠체어 유튜버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프로필)

     

    송지은 박위 열애 인스타 인기이유 (휠체어 유튜버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프로필)

    휠체어 유튜버로 유명한 박위 씨와 2009년 데뷔 후 2016년까지 활동을 한 3인조 걸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송지은 씨가 열애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 인기를 끌고 있어어 오늘은 두

    samsung.btsclub.co.kr

     

     

    정명석 JMS교주 본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근황 고향 MBTI 프로필

     

    정명석 JMS교주 본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근황 고향 MBTI 프로필

    기독교인들이라면 정명석 JMS 교주를 이단이라고 하는 이유를 모두가 알고 있고, 젊은 여성도들을 잡아 가두고 성노리개로 만들고 이단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이미 법적 구

    samsung.btsclub.co.kr

     

     

    최태원 김희영 첫만남 인스타 인기이유 (아들 트리처콜린스 증후군?, 나이차이, 뉴저지사이녀 별명이유)

     

    최태원 김희영 첫만남 인스타 인기이유 (아들 트리처콜린스 증후군?, 나이차이, 뉴저지사이녀 별

    sk최태원 회장의 와이프는 현재 2명입니다. 법적으로 1명이고 다른 동거녀 김희영 씨가 있습니다. 하지만 법적 와이프는 아직 노소영 씨입니다. 노소영 씨는 전 노태우 대통령의 딸과 현재 같이

    samsung.btsclub.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