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구찌 모델 화보 겔러리 (아이유 열애설 남자친구)
- 엔터테인먼트
- 2021. 6. 18.
구찌 모델로 알려진 아이유 (본명 이지은)가 이번에는 제이에스티나 화보로 섹시 몸매 청순미를 드러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5월 16일은 아이유의 생일이기도 했는데요 생일 지나고 좋은 화보 소식으로 제이에스티나 보석류로 여름휴가를 위해서 준비하는 팬들을 위해서 화보컷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93년생으로 본명은 이지은인데요 본명도 예뻐서 그냥 J라고 했어도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아이유 광고 모델 브랜드 - 제이에스티나 상품 정보
아이유는 약간은 환상속에 있는 몽롱한 콘셉트의 화보가 잘 어울리는데요 구찌 화보 때는 약간의 복고품의 색감이 어울렸다면 이번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관련 화보를 보게 되면 아이유가 착장을 하고 있는 MARIEBEL 14K 페어 다이아 목걸이 (JJMBND0 BF481 R4420) 판매가 498,000원으로 최대 혜택가 423,300원로 제이에스티나 온라인 몰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아이유 얼굴색과 몸매 스타일에 잘 어울려서 색감이 살아나는 느낌 이는 드는 콘셉트이기도 합니다.
또한 제이에스티나 귀걸이 MARIEBEL 14K 페어 귀걸이 (JJMBEQ0BF481R4000)는 판매가 270,000원으로 최대 혜택가 229,500원에 구매를 할 수가 있는데요 귀걸이와 세트로 잘 어울리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에 나오는 이 사진은 제안을 한다면 화장품 광고를 하는 컨셉으로 잘 어울릴 듯해서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한번 가져와 봤는데요 너무 청순해 보이는 사진입니다. 녹색 나무에 빨간 립스틱 콘셉트가 나시 원피스형으로 착장은 여름이라는 콘셉트와 화장품 중에서 잘 어울리는 광고와 잘 어울려 보입니다.
W korea잡지 모델 사진 모습은 옛날 에트로를 연상하게 하는 감성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잡지 모델로 나왔지만 이 컨셉은 닥스 가방이나 약간의 레트로 느낌 명품을 배치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해 보입니다.
제이에스티나 브랜드는 주얼리만 취급하지 않고 여성 가방류 상품들도 취급을 합니다. moss 지갑류는 7만원대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제이에스티나 크로스백 가방의 경우는 15만원 후반대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MINI크로스 블랙과 화이트는 인기상품 이기도 합니다.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새들백과 사첼 백의 경우도 15~19만원대 가격대 구성이 되어 있으며, 쇼퍼백의 경우는 14만 원대 가격입니다.
그러고 보니 제이에스티나가 화장품 제품도 있다라는 것은 처음 보게 되었어요. 조엘 베일 스틱 22,400원부터 컬러바 미러 15,400원대로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열애설 장혁, 장기하, 이준기, 강하늘, 지코, 여진구?
대세돌인 아이유는 최근 윤계상 차혜영 뷰티브랜드 대표 열애설 만큼이나 유명하기도 했는데요 은혁, 장기하, 강하늘, 이준기, 지코, 여진구 까지 열애설이 있었고 이 중에서 실제 인정한 열애설은 11살 차이가 나는 장기하 씨와 열애설은 인정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유는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못하는 것이 없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을 했는데요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열애설이 관심인 것은 당연할 것이라고 보는데요 아이유 열애설 상대가 누구였는지 잠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그냥 친구사이라고 말한 은혁, 부인하기에는 많은 사진들
병문안이었을 뿐이라 그냥 친구사이예요라고 했지만 지난 2012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은혁과 아이유 사진이 아이유 트위터에 올라오면서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상대는 슈퍼주니어 은혁으로 7살 차이로 이전부터 꾸준하게 열애설이 올라와서 큰 관심이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냈습니다. 해당 사진은 아이유가 여름에 아팠을 때 은혁이 병문안을 와서 찍은 사진인데 트위터 연동된 사진이 같이 올라와서 은혁과 아이유는 평소 가깝게 지내 온 선후배 사이로 확대해서 루머를 퍼트리지 말 것을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아이유 또한 바로 사과를 했습니다. 슈퍼 주니어 팬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팬들과 여러 매체들은 커플 비니, 야구점퍼, 여권케이스 등 두 사람이 같은 색깔과 패턴을 사용하는 사진 등이 비교되면서 올라오면서 의혹을 증폭을 시키기도 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2) 11살 차이 장기하씨와 열애 인정
2015년 아이유와 장기하는 열애 사실을 처음으로 인정했습니다. 이미 2년간을 만나온 것으로 알려져서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기도 했는데요, 팬카페 등에 공개 열애설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SBS 파워 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를 진행한 장기하씨는 1982년생으로 서울대학교 사회학 학사 출신으로 2012년 4월 라이오 mc를 시작해서 4년여 동안 진행을 하였다.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부모님 아래에서 유복하게 자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공군 출신으로 통역을 했던 것으로 알려진다.
또한 2017년 조부상이 있었는데 조부님이 종로서적 대표인 장하구씨로 알려져 팬들이 놀라기도 했다. 집안이 교수와 중소기업 사장, 의사들이 직업들로 가정 자체가 엘리트 집안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유 씨는 장기하 씨와의 만남에 대해 공식적으로 아래와 같이 밝혔습니다.
놀라게 해서 미안합니다. 만난 지 2년 가까이 돼 가요.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내가 첫눈에 반했습니다.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 친구예요. 좋고 싸우고 섭섭해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어요. 조금 더 좋은 방법으로 여러분께 전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없을까 고민했는데 선수를 뺏겼네요. 갑작스럽지만 공개연애를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모른 척 해도 이 공간에는 얼마간 어색한 기운이 돌겠죠? 귀여운 공간을 그렇게 만들어서 미안합니다. 그런데도 제 마음부터 걱정하고 살펴주시는 우리 유애나 정말 고맙고요 모든 걱정들 응원들 서운함들 다 미안하고 고마워요 라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11살 나이를 극복하고 열애를 한 뒤 4년 만인 지난 2017년 결별을 발표했습니다.
3) 드라마 제목 달의 연인 이준기, 강하늘 때문에 제목을 바꿔야 할 듯 진짜 연인으로
아이유와 이준기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통해 인연을 맺었는데요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도 서로가 팬미팅 게스트로 출연 등 서로가 돕는 등 친분을 쌓았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열애설은 제기가 되었지만 양측 모두 드라마 달의 연인에서 친하게 연기를 해서 오해가 있는 부분이라고 부인을 했습니다. 강하늘의 경우는 입대 전 카페 사진이 공개되어 강하늘 소속사 샘 컴퍼니에서도 친분 관계로 밝히고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지코의 경우는 음악 2018년 소울메이트를 함께 발표하면서 열애설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곡 작업등으로 같이 보내는 시간들이 있다 보니 지코가 가장 존경하는 선배로 아이유를 언급하고 서로 간의 콘서트에 등장을 하면서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4) 호텔델루나 여진구 장만 월 만월 커플 별칭
아이유와 여진구는 지난해 tvn드라마 호텔 델 루나에서 애틋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이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이유가 모델인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상품과 아이유 열애설 관련 장혁, 장기하씨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최근에는 부동산 130억을 현금으로 청담동 빌라를 구매했다는 뉴스가 나오면서 아직 28세인 아이유 부의 규모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청담동 에테르노는 평당 분양가기 2억 원대로 알려지면서 130억을 현금으로 구매했다는 것은 부동산 큰 손임에는 틀림이 없어 보입니다. 아이유가 구매한 청당동 고급 아파트 에테르노 청담은 스페인 건축 거장 라파엘 모네오가 설계에 참여를 했다는 점도 뉴스거리이기도 합니다.
아이유는 74평형을 분양 받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구조가 궁금해지는데요 4세대는 83평형 복층 아파트이고 2~5층에 위치하고, 74평형 단층은 6~16층 22세대, 101평형 복층 럭셔리 펜트 하우스는 17~18층, 142평형 복층 슈퍼 펜트 하우스는 19~20층에 구성이 된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18년 2월 과천에 46억, 8월에 양평균 전원주택을 22억원에, 11월에 양평 전원주택 토지를 8억에 매입한 바 있습니다. 이 3가지만 해도 76억 규모에 이어서 이번에는 130억 고급 빌라 아파트를 구매하는 등 부동산 큰 손에 이르는 등 아이유의 재산 투자 활동까지 드라마 가수 부동산 투자 연애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아이유를 응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