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업튼 키, 몸무게, 나이 : 메이저리그 최고 투수 저스틴 벌랜더의 아내
- 엔터테인먼트
- 2021. 7. 1.
메이저리그 최고 투수 중의 하나로 국내 팬들에게 알려진 저스틴 벌랜더 아내는 패션모델로 유명하다. 케이트 업튼은 엄마로서도 아이 사랑에 많은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인스타 그램에서 볼 수가 있는데요 모델로서의 모습도 커리어 우먼으로서 역할을 또한 볼 수가 있다. 유명한 메이저리그 최고 투수 저스틴 벌랜더 와이프 케이트 업튼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케이트 업튼 인스타그램은 kateupton 이다.
케이트 업튼 키, 몸무게, 나이 프로필
원래 승마선수 출신으로 유명한 케이트 업튼은 현재는 한 아이의 엄마로, 모델로, 유명한 메이저리그 최소 투수 저스틴 벌랜더 아내로 더 유명세를 타고 있다.
1992년 6월생으로 나이는 29세이고 모델이자 배우로 알려져 있고 패션모델로 잘 알려져 있다. 178cm 금발 머리에 블루색의 눈을 소유하고 있어서 예쁜 색깔은 모두 가지고 있어서 부러움의 대상이기도 하다.
2017년도 저스틴 벌랜더와 결혼해서 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2018년생 딸의 이름은 제네비브 벌 랜드이고 아주 귀엽고 예쁜 딸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인스타 사진에 올라와 있다.
케이트 업튼 피트니스 운영 회사 - Strong4 me
한 아이의 엄마이지만 케이트 업튼은 유명한 패션모델이고 현재는 strong4 me라는 피트니스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는 대표이다. 몸매관리를 위한 식단, 휘트니스 의류, 약품, 다이어트 관리 운동 기구등을 판매하고, 휘트니스 프로그램도 운영을 하고 있다.
►케이트 업튼 대표가 운영하는 Strong4me 건강 및 체형관리 온라인 피트니스 몰 바로가기
딸아이 제네비브 벌랜더와 같이 해변에 있는 모습을 보면 누가 딸을 출산을 한 주부라고 볼 것인가? 신의 몸매를 타고나서 그냥 사촌 언니로 로 생각을 해도 될 듯한 느낌이다.
부유한 집안의 내력도 있고 청소년 시절 승마 선수권 대회에서 상을 여러 번 탈 정도고 승마선수계에서도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집안 가족들 또한 하원의원 등이 있을 정도이다.
증조부가 윌플사 백색가전 공통 창업자이고 가족이 큰 농장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승마 선수가 된 비결에도 큰 도움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모델로 2014년까지 표지모델로 오랫동안 장식을 해 왔는데 주로 수영복 모델 모습들이 잘 알려져 있다.
가족과의 시간을 달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케이트 업튼 가족사진의 모습을 보면 정말 부럽기도 하다.
케이트 업튼의 남편과의 화보 같은 촬영 사진의 모습이다.
모델로서 성공은 했지만 하이패션이라는 고급 모델계에서는 소화하기 어려운 고급 의상들을 케이트 업튼이 잘 소화를 하지 못하는 몸매 소유자이고 약간은 평가절하는 이야기들이 있지만 일반인들이 보기에는 그 여하를 떠나서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상으로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모델이자, 유명한 미국 최고 투수 저스틴 벌랜더의 아내 케이트 업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연 앤 이들 만큼이나 유명한 가족의 유명세만큼 행복한 가정을 꾸며 가기를 빌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