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곽민선 송민규 선수 파리 열애설 인기이유 (인스타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프로필 근황)

곽민선 송민규 선수 파리 열애설 인기이유 (인스타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프로필 근황)

반응형
    반응형

    게임 방송 캐스터 겸 유튜버 곽민선과 전북 현대 모터스 축구선수 송민규의 열애설이 인기 기사로 올라왔는데요 이유는 두 사람이 올린 파리 에펠탑 사진 배경이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동일하게 올라오면서 열애설에 휩싸인 상태인데요 소속사는 개인일정으로 모른 다른 입장을 내놓고 있는 상황인데요 곽민선 유튜버와 송민규 선수의 나이 키 본명 인스타 학력 가족 MBTI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열애설을 의식을 한것인지는 모르지만 과거 유튜브에 올인 영상에서도 쿠팡플레이 김민지 아나운서와 같이 나오는 영상이 이 쓴데요 영상제목은 바로 "그녀를 가장 설레게 하는 축구선수는.."이란 영상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직관을 가는 것이 부담스러운 느낌을 표현하기도 했는데 업무상으로 가는 스케줄 영상을 올릴 것이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곽민선 김민지 인터뷰 영상 ✅

     

    김민지는 선수는 조규성, 나상호 선수 인터뷰를 할때 빨려 들 것 같다는 영상 등이 나와 있어서 많은 스포츠 스타 선수들과 만나는 아나운서라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스타등과 열애설이 있을 수 있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아나운서로서도 더 활약을 펼칠 것을 팬으로서 기대를 해보게 되는 아나운서입니다. 

     

    곽민선 송민규

     

     

    송민규선수 곽민선 아나운서 인스타 나이 키 학력 고향 MBTI 프로필

     

    파리에서의 열애설로 인기가 오른 두 사람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은 7살차이가 나는데요 92년, 99년생으로 송민규 선수가 연하이며 두 사람모두 개신교가 공통이며 열애설은 열애설일 뿐이지만 연예계에서는 핫한 이슈이기 때문에 그만큼 좋은 인연으로 만나는 것도 당연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노빠꾸에 출연을 해서 탁재훈의 축구선수 사귄적이 있어서 예리한 질문에 사귄다는 의미가 머냐고 슬쩍 넘어갔는데요 잡혀간 곽민선 인터뷰 영상도 몸매만큼이나 인기가 많습니다. 

     

    노빠꾸 곽민선 인터뷰 영상 ✅

     

    곽민선 프로필

    반응형

    곽민선씨는 별명이 피파 여신으로 수영과 다이빙등으로 다져진 몸매를 자랑을 합니다. 나이는 1992년 3월 4일생으로 23년 기준 31세이며 대전시가 고향으로 알려져 있으며 키는 164cm, 혈액형은 O형이며 MBTI는 INFP형입니다.

     

    학력 학교는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학사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취미 게임, 축구 보기, 수영,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며 딥 다이빙도 배운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인스타에 올라와 있습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 곽수진 씨가 있으며 여동생 곽수진 씨는 1994년 5월 25일생으로 29세이며 경기대 체육학과 출신 배우로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자매 모두 미모가 닮은 스타일로 인기가 많을 듯합니다. 두 자매 모두 날렵한 몸매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여동생 곽수진 인스타 사진> 

    곽민선 동생 곽수진
    곽수진

     

    동생 곽수진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gwaxoo__/이며 언니 곽민선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gwaxoo__/으로 언니 인스타 팔로워가 30만으로 동생보다는 더 많네요~

     

     

    언니 곽민선 인스타 ✅

     

    동생 곽수진 인스타 ✅

     

     

    현재 직업은 방송인이며 종교는 개신교이고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중으로 피파 온라인 4를 시작으로 배틀그라운드와 스타크래프트 등 e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하는 방송인입니다.

     

    아프리카 TV 공식 방송에서도 자주 출연 중으로 매주 방영하는 K리그 주간 프로그램 〈크크크〉, 해외 축구를 리뷰하는 <곽정순의 파워슈팅>이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곽민선 TV를 운영하고 있으며 과거 및 현재 아나운서 주요 이력은 아래와 같습니다.

    • 2016년 MTN 머니투데이방송 아나운서
    • 2017년 티브로드 뉴스 앵커
    • 2018년 삼성전자 사내 아나운서
    • 2019년~2020년 SPOTV GAMES 아나운서
    • 2021년 SPOTV 소속 방송인, 넷마블 전속 아나운서
    • 2022년~ 현재까지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소속 방송인

     

    아나운서 데뷔 및 직업 활동

    곽민선 인스타 사진
    곽민선

     

     

    24살때 미국에서 교환학생 시절을 보내고 돌아와 곽민선 씨는 다시 유학을 준비하던 중 친구 추천으로 아나운서 아카데미 오디션을 보게 되어 1등을 하면서 전액 장학금과 함께 아나운서 준비를 했으며 고액의 아카데미가 전액 장학금을 수여한 것이 거의 처음 있는 일이라 당시 아나운서 지망생들 사이에서도 꽤나 이슈가 되었던 인물이라고 합니다.

     

    이후 경제 채널 MTN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주식을 함께 배운다는 콘셉트로 출연한 프로그램 <수익만세>가 동시간대 경제 채널 가운데 종종 시청률 1위를 기록을 했으며 티브로드 뉴스 앵커로 활동은 2016년 말부터 1년간이었다고 하며 2017년 12월, 더 큰 꿈을 찾아 뉴스 앵커를 그만두면서 라오스로 배낭여행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26세 때는 프리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으로 3개 이상의 정규 방송을 겸업을 했으며 개인 방송에서 SPOTV GAMES 입사 전에 방송을 하루도 쉬어본 적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곽민선 아나운서 활동모습
    곽민선

     

    스포티비 정규직 시절은 장민철과 활동을 했으며 시즌2에 출연한 것과 EACC 리그에서 활동을 했으며 맨시티 e스포츠팀 선발전에서 찍은 유니폼 사진이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피파 온라인 프로게이머들과 친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 이전보다 EACC 진행에서 능수능란한 인터뷰 실력을 보여주는데, 각 팀들의 플레이 특징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이야기들로 재미를 더해주기도 했는데요 친분을 잘 유지한 덕분이라고 합니다.

     

    현재 피파 온라인 프로게이머 3대장이라고 할 수 있는 원창연, 박준효, 정재영이 모두 같은 1992년생으로 친구들로 알려져 있으며 이 라인으로 구성되는 프로게이머들과도 모두 각별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로는 피파 온라인 4 공식 유튜브 채널의 극한대결, 피온 여신 강림, 나 혼자 피파, 켠 김에 콩까지 등에 출연을 했으며 2021년 9월에는 총 상금 1억 2천만원인 <정무게임> 시즌 1에 참가해 우승을 한 전문선수라고 해야 할 정도 입니다. 

     

    피파 온라인 아나운서가 된 이유는 감스트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e스포츠에서 활동하기 전부터 감스트 방송을 즐겨본 것이 게기가 되었으며 유튜버 새벽의 축구 전문가와 친구 사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아나운서 취직전 용강중에서 방과 후 학교 강사로 일할 당시 제자가 빌리프랩의 걸그룹 오디션 알유넥스트에 참가한 영서로 출전당시 인스타에 응원을 하기도 했습니다.

     

    <영서사진>

    영서

     

    그러고 보니 감스트도 이제 유부남이 된 지 꽤 되었네요..^^ 

     

    감스트 여자친구 뚜밥 열애 여자친구 본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결혼까지 생각을 한다는 유명 유튜버의 열애 소식으로 스포츠 중계로 유명한 감스트와 000으로 유명한 뚜밥의 공개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아프리카 TV에 출연을 해서 직접 열애 사진을 공개를 하

    indiakim.tistory.com

     

     

    이상형남자

     

    곽민선 방송인의 이상형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과거 곽민선 아나운서는 2021년 4월 16일 해외축구 갤러리에서 인터뷰를 했는데 수원삼성블루윙즈 소속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9월 18일에 곽 아나운서의 SNS에 한남성과 나눈 메시지 내용을 고개하면서 파장이 일고 바로 삭제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버지 사진
    곽민선 아버지 사진

     

     

    탁재훈 노빠꾸 인터뷰

     

    자신의 몸매는 엄마 유전자를 닮았다고 노빠꾸에서 출연을 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가슴도 엄마가 커서 유전이 된 것이라고 하면서 웃음을 자아 내기도 했습니다.

     

    자신은 글래머 수준 약간 밑이고 글래머는 벗겨봐야 알 수있다는 자신의 생각을 말하면서 탁재훈과 심규진 진행자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아나운서 선수 인터뷰 잘하는 비결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나 정보등을 많이 알아본다고 하는데요 탁재훈 씨가 노빠꾸에서 물어보자 탁재훈과 신규진 진행자에게 이렇게 질문을 하자 본인들도 놀라기도 했는데요 바로 탁재훈 씨에게는 청담동 병원 임정환 원장님 친구분이냐고 물었고 신규진 씨에게는 최근에 홍대에서 동료들과 술을 먹은 사실을 말하자 탁재훈 씨와 신규진 씨가 놀라기도 했을 정도도 정보력을 가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기부 활동 하는 모습도 보여서 인성 미모 가슴을 가진 방송인으로 인식이 되어지고 있어서 어떤 분이 남자친구가 될지 모르지만 좋은 분이 되셨으면 합니다.

     

    송민규 프로필

    송민규 선수 인스타 사진
    송민규 인스타 사진

     

    송민규 선수는 전북 현대 모터스 No. 17번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 선수 입니다. 송민규 본영은 송민규로 1999년 9월 12일생으로 나이는 24세이며 출생 고향은 충남논산이며 키는 179cm, 몸무게 72kg 훤칠한 몸매를 자랑을 하고 있으며 MBTI는 ENFJ입니다.

     

    축구에서 포지션은 윙어, 세컨드 스트라이커, 중앙 공격수로 활약 중이며 주발은 오른발이며 등번호는 전북 현대 모터스 17번이고 17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서는 26번입니다.

     

    송민규 인스타 팔로워를 8만 정도인데요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ong.__.v/이며 사진은 몇 장 올라가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송민규 인스타 ✅

     

    소속은 포항 스틸러스에서 2018~2021년까지 활동을 했으며 전북 현대 모터스는 2021년부터 계약을 맺고 활약 중에 있으며 공격 시 순간 돌파력이 우수하고 움직이는 볼의 속도를 그대로 살리는 공간 창출 능력이 뛰어난 선수로 동료들과 연계 플레이에도 능한 선수이며 신체 조건이 좋아서 돌파 시에 힘으로 밀고 들어가는 장면을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이상형 여자친구 

     

    축구 롤모델은 아이두르 구드욘센 선수라고 하며 여자친구 이상형은 특별히 없지만 그래도 결혼은 가급적이면 같은 크리스천에 자연 회색 눈을 가진 여성과 하고 싶다고 알려져 있으며 현재 곽민선 방송인과 전주에서 연애 목격담이 올라오고 있는 상태이지만 입장은 아직 없는 상태입니다.

     

    얼굴만 보면 전혀 99년생 같지 않다는 얘기가 많으며 국내에서 잘생겼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 정승원, 조규성 보다 연하라고 말하면 믿지 않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어른스러운 얼굴형 스타일입니다.

     

    외모는 유아인과 닮았다는 평가에 대해서는 닮고 싶은 배우라고 했으며 박주영이나 수원 FC의 정재용과 더 많이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다고 합니다.

     

    카페에서 자신의 인기메뉴는 주로 아이스 바닐라 라테를 마시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하루하루 꾸준히 성경을 읽는다고 하는데요 믿음이 좋은 선수로 보입니다.

     

    강아지를 좋아해서 쿠키와 크림을 키우고 있으며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ookie.__.v?igshid=NTlyM2I3OXN5aXhr입니다. 

     

    송민규 강아지 인스타 ✅

     

     

    송민규 곽민선 열애설 마무리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사진으로 인해서 제기가 되었는데요 곽민선 아나운서의 24일 인스타그램 프랑스 파리 여행 촬영사진을 업로드하였는데 같은 날 송민규의 인스타그램에도 비슷한 배경과 구도의 사진이 에펠탑 사진이 올라오면서 네티즌들의 시야에 포착이 된 것입니다.

     

    이 사진은 모두 에펠탑이 들어간 비슷한 구도 사진으로 ‘럽스타그램’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불러일으킨 상태이지만 남녀 간 만날 수 있는 일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열애설에 관련해서 곽민선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서는 사생일이라 확인 불가 의견을 내놓았은 상태인데요 사실이던 아니든 간에 팬들의 입장에서 좋은 인연이기를 바라는 마음이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이상으로 열애설에 오른 두 사람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곽민선은 지난 2016년 MTN 아나운서로 데뷔한 후 스포티비 등에서 e스포츠 게임 방송을 진행했으며 인터뷰 잘하는 아나운서로 알려져 있고, 송민규 선수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데 기여를 했는데요 더 성장하는 아나운서와 축수선수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