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강성연 김가온 이혼숨긴이유 (인스타 자녀 나이 키 학력 고향 MBTI 이혼사유 프로필)

강성연 김가온 이혼숨긴이유 (인스타 자녀 나이 키 학력 고향 MBTI 이혼사유 프로필)

반응형
    반응형

    배우 감성연이 남편 김가온가 이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 계속되는 파혼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가온, 강성연 두 사람의 이혼을 1년이나 숨긴 이유와 자녀들, 고향,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관련 정도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강성연은 1996년에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로 여러 연기 활동을 하며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배우인데요 2012년 버클리 음대 출신 피아니스트 김가온과 서로 만난 지 단 10일 만에 결혼을 결정하여 3개월 만에 결혼을 골인을 해서 초속성 결혼으로 인기를 끌기도 했던 부부입니다. 

     

    두 사람은 과거 신혼여행때 싸워서 이혼을 할 뻔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의 앞길에 더 좋은 일들이 일어나기를 바라면서 계속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성연 김가온 전 부부

     

    김가온 피아니스트 강성연 배우 이혼사유

    반응형

    당연히 강성연 김가온 이혼 숨긴이유 및 이혼 사유에 대해 네티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성연과 그의 남편 피아니스트 김가온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안타까운 마음을 전해야 하는데요 아직 공식적으로 두 사람의 이혼사유는 두 사람의 말로는 발표된 것은 없습니다.

     

    다만 언론을 통해 보도된 이혼 사유와 이혼을 1년 정도 알리지 못한 것은 개인적인 이유도 있겠지만 몇 가지 정리를 해 보면 아래와 같은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김가온 남편 측 이야기

     

    피아니스트 김가온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이혼을 밝혔고 배우 강성연 역시 소속사를 통해 이혼을 확인을 해 주었는데요 김가온은 SNS 주장은 결혼을 유지했던 10여 년간 그녀는 내가 주장하고 믿어온 나의 헌신 속에서 미세한 불균형을 느껴왔을 테고, 그 틈으로 불화의 조각들이 파고 들어왔으리라는 말을 전하여 해석을 해야 할 상황으로 두 사람사이에 무언가 균열이 있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남편 김가온은 모든 영역에서 다른 사고방식으로 살다 보니 충돌이 잦았다는 것과 22년 말경 이미 이혼을 했다는 사실을밝힌 상태입니다. 

     

    강성연 배우 소속사 입장

     

    배우 강성연 소속사 측에서는 성격차이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는 원론적인 이야기를 내 놓은 상태입니다. 

     

    김가온 강연연 양육권

     

    무엇인가 두 사람사이가 깨져서 이혼을 했지만 자녀 두 아이 양육권은 강성연이 갖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혼 전조 방송 내용

     

    과거 두 사람은 함께 출연한 KBS2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에 강성연 배우는 "살림과 육아는 족쇄다라고 하면서 김가온의 진실을 알리고 싶어서 방송에 출연했다고 출연 배경을 자신의 입으로 말을 했던 것이 재언급되고 있는데요 결혼 생활이 힘들었음을 고백하는 부분이 있기도 했습니다.

     

    강성연 : "신혼 초에는 '어떻게 이런 남자와 결혼했지'라는 생각을 했다", "너무 충격을 받았다"

     

    강성연 배우 김가온 남편 나이 키 수입 

     

    강성연배우 프로필 인스타

     

    강성연

     

    강성연 배우는 1976년 7월 21일 생으로 나이는 23년 기준 47세이며 고향은 서울 강남 서초동이며 키는 165cm, 몸무게 46kg,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교 학력은 서울서이초등학교 졸업, 서울서운중학교, 서초고등학교를 졸업을 하고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로 입학하여 중퇴로 알려져 있으며 이후 학업지속을 통해 한남대학교 사회복지학 학사와 석사등을 마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사이에 자녀는 2명으로 장남 김시안은 2015년 2월 3일생을 출산을 했고, 차남 김해안은 2016년 6월 29일생에는 둘 때 아들 김해 안을 출산을 했습니다.

     

    첫 데뷔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으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디어이엔티이며 종교는 가톨릭에서 개신교로 전환을 했습니다.

     

    주로 인스타에는 아들과 가족들의 일상 사진들이 올라와 있는데요 이혼이후 앞으로 아들들과 행복하게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강성연배우 인스타 ✅

     

    강성연 인스타 사진
    강성연

     

    강성연 배우 전성기

     

    배우로서는 2005년에서 2007년이 최전성기 시점으로 드라마와 영화에 많은 출연을 했습니다. 영화 쪽에서는 왕의 남자와 수를, 드라마는  MBC 드라마 결혼합 시다와 신현모양처 흥행 주인공이 되었고 2008년에는 KBS2 월화드라마 싱글파파는 열애 중의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강성연은 2001~2002년에는 얼굴 없는 가수 컨셉으로 '보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1집 타이틀곡은 김형석이 작곡한 발라드곡 '늦은 후회로 음악방송 10위권내 들어가는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2집 타이틀곡은 안정훈이 작곡한 발라드곡 '이별에게'로 발표를 하기도 했으며 이 곡도 인기를 얻었으며 그 이후는 가수보다는 배우로서 연기에만 전념을 했습니다.

     

    김가온 남편 프로필 연봉

    배우 강성연의 전 남편 김가온은 외모가 순수하면서도 매력이 있는 재즈 피아니스트로 버클리 음대를 졸업, 뉴욕대 대학원 재즈 피아노 석사과정까지 밟은 엘리트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 나이는 동갑입니다. 

     

    피아니스트 김가온은 공연 수익과 교수 수업료, 저작권료 등을 합산해 억대 연봉을 버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당시 강성연의 남편 김가온은 교수직, 앨범 저작권료, 공연수익 등 연봉이 억대 이상으로 추정됐습니다.

     

    강성연 전남편 김가온은 서울대 작곡과 출신으로 유희열의 후배입니다. 서울대를 마치고 나서 버클리대학 재즈피아노 학사, 뉴욕대학교 대학원 재즈피아노 석사를 마쳤으며 2009년 1집 앨범(Like the other day)으로 데뷔를 하기도 했던 엘리트이기도 합니다. 

     

    연예인 스타 관련글 더보기

     

    최태원 김희영 첫 만남 인스타 인기이유 (아들 트리처콜린스 증후군?, 나이차이, 뉴저지사이녀 별명이유)

     

    최태원 김희영 첫만남 인스타 인기이유 (아들 트리처콜린스 증후군?, 나이차이, 뉴저지사이녀 별

    sk최태원 회장의 와이프는 현재 2명입니다. 법적으로 1명이고 다른 동거녀 김희영 씨가 있습니다. 하지만 법적 와이프는 아직 노소영 씨입니다. 노소영 씨는 전 노태우 대통령의 딸과 현재 같이

    samsung.btsclub.co.kr

     

     

    임세령 이정재 손깍지 결혼? 에미상 수상식 임세령 명품브랜드(샤넬 디올 구찌) 가격대 인기이유

     

    임세령 이정재 손깍지 결혼? 에미상 수상식 임세령 명품브랜드(샤넬 디올 구찌)가격대 인기이유

    헌트 감독 이정재와 임세령 씨가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두 사람은 실제 사실혼 관계처럼 보이지만 아무도 모르는데요 남자 친구 여자 친구로 8년대 열애 중인 연예인 기업인입니다.

    samsung.btsclub.co.kr

     

     

    이수만 조주희 기자 열애설 이야기 

     

     

    이수만 고급빌라 50억증여 미녀 여기자 여자친구 이름 프로필 (ABC미국언론 지국장 조주희 사진)

    이수만 여기자는 외신기자로 알려지면서 어떤 친구나 비즈니스 관계이길래 50억이나 되는 청담동 고급 빌라를 증여를 했을까 하고 많은 팬이나 국민들이 궁금해했습니다. 여러 뉴스 매체를 통

    indiakim.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