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오하영 노빠꾸 인터뷰 인기이유 | 인스타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데뷔 Mbti 남친 프로필 근황

오하영 노빠꾸 인터뷰 인기이유 | 인스타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데뷔 Mbti 남친 프로필 근황

반응형
    반응형

    탁재훈의 노빠구 오하영 인터뷰 영상이 300백만 뷰를 넘겨서 화제인데요 도대체 오하영씨가 누구인지 나이 키 학력 고향 남자친구 인스타 MBTI 및 데뷔 직업 가족근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탁재훈 노빠꾸 압박 면접에 출연해서 에이핑크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다고 하면서 근데 블랙핑크가 더 유명하지 않느냐는 짖굳은 질문을 던졌지만 잘 대응을 하기도 했는데요 에이핑크 멤 머였던 오하영 씨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탁재훈 노빠구 오하영 에피핑크 인터뷰 ✅

     

    김예원씨와 오하영 씨가 2011년 데뷔연도가 똑같아서 동기라는 사실도 처음 알게 되었고 중3 때 데뷔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직도 에이핑크 활동을 아직도 하고 있습니다. 

     

    오하영 에이핑크 가수
    오하영

     

     

    오하영 나이 키 고향 본명 학력 MBTI 남자친구 프로필

    반응형

    오하영씨의 본명은 오하영이며 1996년 7월 19일생으로 23년 기준 나이는 27세이며 고향은 서울시 강서구 우장산동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키 몸매는 169cm, 48.5kg이며 혈액형은 B형이며 가족 부모님이 있으며 외동딸로 MBTI는 INFP 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 학교는 서울신월초등학교졸업 후 신월중학교를 거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을 했으며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초이크리에이티브랩에 소속이 되어 있습니다.

     

    과거 활동을 했던 소속 그룹은 A pink이며 포지션은 서브보컬을 담담을 했으며 데뷔는 2011년 Apink 미니 1집 Seven Springs Of A pink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축구를 좋아하고 브루노 페르난데스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격증은 없지만 제빵을 취미로 하고 있고 서든, 옵치, 베그, 피파 게임등 남자들이 하는 게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인스타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_ohhayoung_/으로 100만 팔로워를 보유 중이며 유튜브는 구독자는 17만 명이며 오하빵이란 유튜브를 운영 중이며 주소는 https://www.youtube.com/@ohhabbang로 최준과 데이트 영상 등 소개팅 데이팅 인터뷰가 인기가 많은데요 설정이 재미가 있는데요 설정 아이디어가 기똥차게 좋습니다. 

     

    에이핑크 오하영 인스타 ✅

     

    애이핑크 오하영 유튜브 ✅

     

    에이핑크 인스타 사진 모습
    에이핑크 오하영 인스타 사진

     

    오하영 가수 어릴 적 시절

     

    어린 시절 부모님의 맞벌이 때문에 조부모님님이 키워 주셨고 데뷔 초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도 조부모님이 부모님 대신 나오기도 했으며 2시의 데이트 지석진에서 가수가 된 이유는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를 들으면서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가수가 된 이유

     

    부모님께 가수의 꿈을 이야기했을 때 오디션 붙어오고 보자는 반응을 보이셨지만 이제는 응원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첫 오디션은 소녀시대가 소속된 SM엔터테인먼트였으며 1차 합격까지 했지만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옮긴 팀장이 오하영을 섭외를 해서 에이핑크로 데뷔했으며 만약 SM에서 합격했다면 레드벨벳으로 데뷔 멤버가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첫 데뷔 과거

     

    처음 데뷔는 2011년 4월 19일 기준 IST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으로 활동을 했으며 2013년 4월까지는 7인조였지만 홍유경의 탈퇴로 6인조가 되었으며 손나은이 2차 재계약 때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지만 6인조로 활동하기로 하였다가 2022년 4월 8일 그룹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23년 4월 28일부로 정은지를 제외한 멤버 4명이 IST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고 초이크리에이티브랩과 전속계약이 체결되었으며 그룹 활동은 유지하여 초이크리에이티브랩과 상호협력한다는 조건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성격 외모

     

    에이큐브 직원들이 말하는 오하영 씨는 백치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정신 좀 차리고 다니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순수성을 아직 가지고 있는 멤버라고 하며 성숙한 외모에 비해 성격은 막내답게 아이 같은 면이 있어서 영화에서 피가 나오는 영화는 무서워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외모는 민낯이 가장 예쁜 멤버라고 하며 민낯을 공개할 때 화장할 때와 별다른 차이가 없다는 반응이 많으며 2018년 아는 형님에 나왔을 때도 멤버들이 쌩얼이 가장 예쁜 멤버로 선택되기고 했습니다.

     

    부모님, 조부모님

     

    공개된 브이로그 영상을 보면 아버지는 편하고 각별한 사이로 보이며 아버지와 PC방 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를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언론에는 부모님은 자주 노출이 되지는 않고 있어서 일부 오해를 받기도 했습니다.

     

    과거 에이핑크 공식 유튜브 일화가 공개가 되었는데 남동생을 낳아달라는 오하영 딸의 부탁에 "이미 늦었다. 네가 낳는 게 더 빠르다"라고 하셨다고 하는데요 외동딸로 외로움을 잘 버틴 것으로 보입니다. &^^

     

    할머니, 할아버지와 오래 함께 생활해서인지 옛날 노래들을 많이 알고 있고 2014년 3월  <도전 1000곡>에서 현미 같은 선배 가수들도 실패한 노래들을 안 틀리고 부르정도로 옛날 노래를 잘 아는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취미

     

    가장 해 보고 싶은 일탈은 기차여행이라고 하며 배낭여행 로망이 있으며 에이핑크 멤버들과 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핑타임 5화 텔레파시 편에서 미션성공 후 6화에서 춘천 기차여행을 하기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잘하는 요리 음식은 미역국이며 닭가슴살로도 잘 끓인다고 하며 벌레를 굉장히 무서워하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남자친구 이상형 여진구

     

    남자 이상형은 나만 바라봐주는 사람이고 재밌는 것보단 착한 게 더 좋다고 하는데요 런닝맨 촬영 중이던 여진구가 에이핑크 멤버들 중 오하영이 이상형이라고 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가수가 되지 않았다면 직업군인이 되었을 것이라고 했는데요 이유는 군복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는 추정이 나오고 있으며 게임을 좋아해서 사격 실력이나 서든어택 춤 솜씨등 병무청 홍보대사가 된 것은 우연이 아닌 것으로 보이며 본인 생일 팬미팅 때는 군복을 입고 나오기도 했을 정도로 군에 대한 로망이 있어 보입니다.

     

    오하영 남자친구이상형 영상 ✅

     

    게임 마니아 

     

    2014년 12월 3일 주간 아이돌 코너 중 아이돌 왕 선발대회에서 서든어택 춤, 12월 17일 주간아이돌에서도 사격댄스를 보여주면서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는데요 서든어택 같은 총 게임 마니아 등과 군에 대한 환상이 같이 결합되어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확실히 보여주었고 심지어 휴대폰에 10개 정도 게임이 깔려 있었다고 할 정도입니다.

     

    술꾼

     

    멤버들 중에서 술이 세기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정도라고 하며 오하영과 막상막하 술이 센 정은지가 딱 한 번 오하영이 만취한 모습을 보았다고 할 정도이며 다른 멤버들은 한 번도 보지 못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에이핑크 멤버 구성 이름 나이 역할

    에이핑크 가수 멤버
    에이핑크

     

    리더는 박초롱이며 오하영 씨는 팀 내 막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박초롱 1991. 03. 03. (32세) 리더 서브보컬
    • 윤보미 1993. 08. 13. (30세) 메인댄서 리드보컬
    • 정은지 1993. 08. 18. (30세) 메인보컬
    • 김남주 1995. 04. 15. (28세) 리드보컬 리드댄서
    • 오하영 1996. 07. 19. (27세) 서브보컬

     

    에이핑크는 아직도 활동 중으로 2021년 4월 데뷔 10주년이 되었으며 2022년 스페셜 앨범을 발매를 했는데요 에이핑크와 동시대에 데뷔해 인기를 끌었던 씨스타, AOA, EXID, 크레용팝, 걸스데이, 미쓰에이 등이 대부분 활동을 중단을 했지만 에이핑크는 아직까지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여자친구, 러블리즈, 에이프릴, 모모랜드 등 이후 데뷔를 한 걸그룹 들도 대부분 해채를 했지만 에이핑크가 오랜 시간 동안 그룹을 유지해 오고 있는 것은 연예계 속성상 특이한 경우라고 합니다. ^^ 많이 사랑을 해주어야 할 그룹이네요..~

     

    오하영 노빠구 인터뷰 영상

     

     

    탁재훈의 노빠구에 출연을 해서 압박면접을 보면서 자신의 성향과 취미 등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재미있는 영상인데요 아래 링크 영상으로 보시면 배꼽을 잡고 웃으실 듯합니다. 

     

    탁재훈 압박면접 출연한 오하영

     

     

    과거 오하영 가수는 레깅스를 입구 시구를 한 적이 있는데요 한 네티즌의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너무 꽉 끼어 보였지만 날씬한 자신의 몸매를 자랑하는 시구 자리라서 더 많은 사람의 관심을 사기도 했습니다.

     

     

     

    오하영 레깅스 | 패션 스타일, 피트니스 패션, 레깅스

     

    www.pinterest.co.kr

     

     

    이상으로 노빠구에 출연해서 300만 뷰를 기록한 에이핑크 오하영 가수에 대한 남자친구이상형, 나이, 키, 할머니 할아버지, 부모님, 인스타 프로필 근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에이핑크 오하영 가수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