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스푸닝19 은지 선영 맥심모델출신 유튜브 쇼핑몰 트위터 인기이유(탁재훈 노빠꾸 출연자 세미 설희 유진 도도스)

스푸닝19 은지 선영 맥심모델출신 유튜브 쇼핑몰 트위터 인기이유(탁재훈 노빠꾸 출연자 세미 설희 유진 도도스)

반응형
    반응형

    탁재훈 노빠꾸에 스푸닝 직원인 은지와 선영 씨가 출연을 했는데요 이들의 인기로 인해 300만 뷰를 기록을 했는데요 스푸닝 유튜브 사이트는 직원들이 운영하는 곳으로 쇼핑몰도 운영 중이며 맥심모델 출신들이 많이 있어 보이는데요 스푸닝이란 뜻이 무엇이고 은지 선영이 속해 있는 스푸닝 대표는 누구이고 인스타, 쇼핑몰 사이트, 직원들의 그것을 본떠 상품화했다는 주인공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인기가 왜 있는지 등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의 성 관련 토크 채널로 운영중인 스푸닝은 영어로 옆으로 안고 하는 측위를 의미하며 유튜브에서 여러 개 채널로 운영주이며 페니엔터테인먼트에서 2018년 7월 오픈을 해서 운영 중이며 초기에 남성과 여성 멤버 7명으로 시작을 했으며 몇 차례 멤버 교체를 거쳐 다시 남녀 일곱 멤버가 출연 중이며 외국인들도 가끔씩 출연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푸닝 19 유튜브 인스타 트위터 쇼핑몰 인기 이유

    반응형

     

    인기가 있는 이유는 바로 실제로 대표와 직원 크리에이터들이 쇼핑몰도 운영을 하면서 제품출시도 하고 유튜브로 성에 관해 실제 속옷을 입고 촬영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어떤 것들이 남녀관계 있어서 캐미를 만들어 낼 수 있는지 어떤 성관련 도구를 활용을 하면 더 좋은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튜브는 총 4개의 사이트를 운영중이며 그중 한 개는 쇼츠로 운영 중인 유튜브이며 토이스스푸닝은 노출이 심해서 해지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핫푸닝 19 영상 ✅

     

    스푸닝 19 메인 유튜브 ✅

     

    수위가 높다 보니 유튜브도 가끔씩 계정 정지를 당하는 것으로 보이며 트위터의 경우도 현재는 정지가 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주소는 아래 링크로 나중에 계정이 풀리게 되면 확인을 해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스푸닝 19 트위터 ✅

     

    스푸닝 19 출연진 크리에이터(은지, 유진, 설희, 세미, 서연)

     

     

    스푸닝 19에 나오고 있는 출연진 (직원 크리에이터)는 누가 있고 프로필을 간단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 알려진 것들은 아니라서 일부 탁재훈 노빠꾸에 출연을 했던 은지, 선영을 중심으로 소개드리고 나머지 분들은 이름과 인스타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지와 선영 크리에이터의 인스타 팔로워가 11, 14만등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인기가 많은 크리에이터로 보이며 제일 인기가 많을 분은 은지 선영 설희 세미 서연 씨 등으로 보입니다.

     

     

    은지 프로필

     

    은지씨의 경우 로펌에서 총무를 하다가 섹시 유튜브 채널에 눈을 뜨게 되었다고 하며 귀여운 남자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하며 연봉은 억 단위라고 노빠꾸 압박 면접에서 공개를 하기도 했는데요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눈빛이라고 하며 맥심모델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맥심 모델의 경우 사진 촬영 시 야옹이 모델 자세를 선호하는 포즈라고 합니다. 

     

    스푸닝 은지 인스타 ✅

     

    은지 인스타
    은지

     

    또한 스푸닝 19 은지의 경우 유로 감상하고 볼 수 있는 사이트를 따로 운영중으로 보입니다.

     

    은지 팬딩 사이트  ✅

     

    선영 프로필

     

    2000년 6월25일 만 23세이며 김치 잘 먹는 아기로 출연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상형은 섹시한 중년 스타일을 좋아하며 강남에 많이 돌아다니는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하며 연봉은 억대로 알려져 있으며 스푸닝의 팀장으로 유튜브 편집도 같이 진행하며 맥심모델에 1회 출연을 하기도 했으며 관리자로 활동을 하는 직원 겸 섹시유튜버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선영 인스타  ✅

     

    선영 인스타
    선영

     

     

    스푸닝 19 크리에이터 구성 직원이름

    • 스푸닝 대표 : 홍문기 
    • 한국인 여성 크리에이터 : 선영, 은지, 세미, 서연, 설희(백), 유진, 나리, 다영, 도도스
    • 한국인 남성 크리에이터 : 션, 인욱, 진용
    • 외국인 여성 크리에이터 : 없음
    • 외국인 남성 크리에이터 : 없음

     

    스푸닝 19 인스타에서도 다양한 남성 여성이 즐길 수 있는 성관련 영상이 재미있게 구성이 되어 올라와 있어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재미를 느끼게 하고 사랑관련 유익한 정보를 직원들이 직업 출연을 해서 만들어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스푸닝 19 인스타  ✅

     

    노빠꾸에 출연을 했는지는 모르지만 다른 크리에이터 멤버로서는 설희, 세미, 서연, 유진, 나리, 다영, 도도스 여성 멤버가 인기가 있는데요 이중에서 몇 분만 인스타 정보가 있어 같이 어떤 분들인지 알아봅니다. 

     

     

    설희 인스타  ✅

     

     

    설희 인스타
    설희

     

     

    세미 인스타  ✅

     

     

    세미 인스타
    세미

     

     

     

    서연 인스타 ✅

     

    서연 인스타
    서연

     

     

    유진 인스타 ✅

     

     

    유진 인스타
    유진

     

     

    도도스 크리에이터의 경우 유튜브를 운영중인데요 이 영상 링크로 확인을 하시면 되겠는데요 오나홀을 직접 자신의 것을 실리콘으로 본을 떠서 만드는 썰 이야기 영상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도도스 유튜브 영상 ✅

     

    스푸닝 쇼핑몰 사이트

     

    스푸닝의 경우 쇼핑몰도 운영을 하지만 동영상과 같이 직원들이 속옷차림으로 직접 소개하는 브이로그 영상으로 같이 운영되는 사이트가 따로 있습니다. 

     

    스푸닝 쇼핑몰

     

    성인인증을 하면 바로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가능하고 실제로 구매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 있는데요 직원중의 한 명인 은지와 유진 자신의 성기를 본떠서 만든 제품을 만들어 큰돈을 벌었다는 이야기가 있으며 해당 스푸닝 쇼핑몰에서 남성용 제품으로 판매 중에 있다고 합니다. 제품명을 은지를 보지, 유진을 보지등이 그 해당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푸닝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

     

    또한 앱을 다운로드해서 로그인을 하면 스푸닝 19 제품을 구매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스푸닝 19 앱 다운로드 ✅

     

     

    스푸닝19 브이로그 영상 체험 웹사이트

     

    또한 스푸닝은 웹사이트를 통해 해당 직원들이 직접 경험하고 소개하는 영상과 제품 등을 소개를 하는 사이트가 따로 있는데요 해당 사이트에서는 영상으로 제품정보를 직접 확인이 가능하며 이벤트로 할인 가격에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스푸닝19 티켓 이벤트** 리얼에디션 구매 시 9만원 상당 티켓 증정! (50명 한정) 1. 네이버 ‘스

    **스푸닝19 티켓 이벤트**리얼에디션 구매 시 9만원 상당 티켓 증정! (50명 한정)1. 네이버 ‘스푸닝19 쇼핑몰’ 검색2. 성인인증/회원가입
3. 스푸닝 리얼에디션 구매 시 사은품 티켓 선택
4. 결제

    snapwidget.com

     

     

     

    https://snapwidget.com/v/ib/18045279112540286/?src=r2lVL9Lg

     

    snapwidget.com

     

    회사직원들이 직접 대표에게 시연을 하며 보여주고 제품을 소개하는 것도 있지만 보기 민망한 부분도 있어서 모자이크 처리를 해 놓고 봐야 할 정도인데요 어떤 제품이 판매되는지를 보시려면 직접 확인이 가능하고 성과 관련한 기능성 제품등도 판매를 하는 사이트입니다. 

     

     

    🔥 전립선 건강이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뉴로랩스 . 식약처 인

    🔥 전립선 건강이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뉴로랩스 .식약처 인증까지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전하게!.지금 당장 네이버에 를 검색해주세요!

    snapwidget.com

     

     

    이상으로 탁재훈의 노빠꾸에 출연을 해서 인기몰이를 했던 스푸닝 19 출연자들중 인기 멤 머들에 대한 프로필을 조금 알아보고 인스타, 유뷰브, 트위터가 인기가 있는 이유에 대해 잠깐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