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뷔 제니 열애설 해킹 논란이유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남자친구 가족근황 프로필)

뷔 제니 열애설 해킹 논란이유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남자친구 가족근황 프로필)

반응형
반응형

블랙핑크 제니와 방탄소년단의 뷔가 열애설 커플 사진 누출로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소속사의 대응도 아직은 눈에 띄게 보도가 되는 내용은 없어 보이지만 사태가 심각한 것으로 우려하는 팬들 걱정도 있는데요 발 빠른 대응을 해주어야 할 것으로 보이는 유튜브 방송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니 이마에 입맞추는 뷔의 사진과 뒤에서 허그하는 사진 그리고 영상 통화하는 커플 추정 사진 유출이 되면서 뷔와 제니의 열애설이 기정 사실화되고 있습니다.

 

 

제니 뷔 열애설 사진 노출 논란 심각한 이유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로 추정되는 커플 사진 2장이 다시 유출이 되면서 첫번째 해커, 두 번째 해커들에 관심이 같이 쏠리고 있고 돈을 요구하지 않는 것이 사실인지 궁금해집니다. 왜냐하면 보통 해커의 해킹은 돈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사진엔 남성의 얼굴은 제대로 나오지 않았지만 이마에 입맞춤을 당하는, 제니로 보이는 여성이 얼굴을 귀엽게 찡그리고 있는 사진으로 보이며 두 번째 사진에서는 뷔로 추정되는 남성이 밝게 웃고 있는데 영상통화 상대인 여성의 얼굴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네티즌 수사대는 제니로 확신을 하고 있습니다.

 

 

❤️제니 뷔 열애설 관련글 

 

제니 방탄 뷔 열애설 지디 카이 결별설 이유 (본명 나이 키 인스타 학력 프로필)

블랙핑크 제니는 지디와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제주도 제니와 방탄소년단의 뷔가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지디 결별설과 함께 제니의 양다리 이야기가 나오고 있어서 설

indiakim.tistory.com

 

 

이번 사진 노출은 두번째 해커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노출한 것으로 보이며 제니 지인들의 이름을 거론해을 했는데요 왜? 그랬을 까요? 한편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사진이 잇따라 온라인에 유출되면서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젊은 연인의 사랑이야기로 봤지만 사생활 침해가 너무 심하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뷔와 제니 사진을 노출한 첫 번째 해커는 이제 더 이상 사진을 공개하지 않을 것으로 입장을 밝히면서 이번 두 번째 사진은 자신이 한 것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분명히 두 사람(뷔, 제니) 중 한명의 스마트폰이 해킹당한 것으로 추정을 하고 있는데요 유명 연예인과 팝스타의 비밀 계정이 해킹당해 이 계정에 올라와 있던 사진이 유출되었다 또는 합성된 사진이라고도 나오고 있지만 소속사는 아직 아무런 의견이 없어서 해킹 가능성에 의견이 더 많아 보입니다. 

 

제주도 사진

 

제니의 열애설은 지난 5월 나오면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뷔와 제니가 제주도에서 목격됐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고 그 이후 여러 사진과 정황을 기반으로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주장이 사실로 확정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뷔와 제니 측은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으며 연예계에서 방탄소년단 비와 그 제니시의 여러 사진이 다시 한번 공개된 것인데 이번이 벌써 네 번째입니다. 네 번째인데 이 유출범인 해킹범은 이전까지만 해도 더 이상의 사진 공개를 뭐 자제하겠다 유출하지 않겠다 얘기를 했었는데 또 다른 경로를 통해서 사진을 유출했습니다.

 

물론 이제 요번에 공개한 유출을 시도한 인물과 전에 유출을 했던 유출를 주도해 왔던 인물이 동일 인물인지는 파악할 수 없지만, 결과적으로 이 텔레그램을 통해서 사진을 유출하겠다고 밝혔던 인물이 얘기를 했던 키스 사진이나 포옹 사진 등이 이번에 다시 한번 공개가 됐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게 결과적으로는 이제 1종의 범죄 행위거든요. 그래서 이 내용에 대해서 바로 알아야 된다. 단순히 사진만으로 딱 판단을 해서 보기가 좋다라던지 굉장히 예쁜 커플이다 이렇게 얘기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제니 지드레곤 열애설 글 및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관련 글

 

 

블랙핑크 15억뷰의 주인공 제니와 지드레곤 열애설 부럽다?

블랙핑크 제니 지드래곤과 1년 열애 중?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제니가 이 유튜브 신기록 소식에 뜨거운 소식 하나를 더 했습니다. 바로 제니와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나왔는데요, 소속사인 YG엔

indiakim.tistory.com

 

하지만 이 사진이 단순하게 열애를 넘어서 이상의 문제가 연루돼 있다는 것이 사실로 보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해커 전문가와 포렌식 전문가들이 뷔와 제니의 사진을 보고 일반적인 수준의 해커와 그 의도가 상당히 의심스럽다는 내용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포렌식 전문가가 말하는 뷔와 제니의 사진의 의미가 무엇인지를 알아보는 시간인데요 오늘 벌써 네 번째 사진이 공개됐는데요 뷔와 제니 이마의 키스 영상 통화해 커플 사진 파일 목록까지 충격적이다는 내용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와 제니 관련 공개된 사진이 총 뭐 세 장 정도고 네 장 정도로 사진첩으로 뷔가 제니의 이마에 키스 뽀뽀를 하는 사진과 제일 문제가 향후 될만한 영상통화 사진이 노출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노출된 사진으로 인해 제니와 뷰가 사귄다는 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고 있는 패션 의상에서 보듯이 의상을 여름 사진인데요 최근에 찍은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기사에 나온 내용을 보시면 5월 달에 제니와 뷔의 사진이 처음으로 공개가 되었는데요 처음 사진은 제주도 사진으로 제주도에서 데이트 중인 모습으로 보이는 차 안에서의 뷔와 제니의 사진의 경우에는 제삼자인 인물로 한국인이 우연히 찍은 것으로 보이며 국내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를 했기 때문에 한국인이 두 사람이 제주도에서 있는 걸 목격이 되었던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해커가 노출한 사진과는 무관해 보인다는 이야기로 나오고 있습니다.

 

5월 제주도 사진 공개 이후 다음 사진은 제니가 뷔를 찍는 장면이 추가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제주도에서의 5월 사진은 우연히 한국인 제삼자가 제니와 뷔를 찍은 사진이었지만 이번에는 제니가 뷔를 찍은 사진이 두 번째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두 번째로 노출 된 사진은 모두 제니가 찍은 사진들이라는 것입니다. 아이폰으로 제니가 찍은 사진들로 파악이 되고 있습니다.

 

두번째 사진이 노출이 된 이후 텔레그램 메시지가 올라오는데요 처음에 제니와 뷔의 사진 유출을 주도했던 텔레그램 그룹방의 장이 이런 글을 올려서 나는 더 이상 사진을 올리지 않았고 오늘 올라온 사진은 나랑 관련이 없다. 나는 더 이상 관련 사진을 올리지 않을 거다 이런 얘기를 했습니다.

나한테 사진들이 나온 게 아니다고 의견을 밝혔는데요 이번에 노출이 된 사진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이진호 뒤통령은 해커들을 취재를 해서 이번에 노출된 뷔 제니 사진의 의미를 이렇게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1) 제니의 핸드폰이 해킹이 된 것으로 보인다

 

2) 영상통화를 하는 사진이 노출이 된 것이면 심각한 상태로 보이고 제니의 아이폰이 좀비폰이 된 것 같다. 즉 일거수를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제어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3) 이번에 이 사진을 노출한 해커는 돈을 요구를 해야 하는데 시선을 다른 데로 돌리고 제니에게 접근한 것이 이상스러워 보인다. 제니에게 따른 접근 의도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는 의견이 있어 보입니다.

 

4) 현재 사진을 하나하나 노출하는 것은 다운로드하여서 가지고 있을 사진이 현재 노출된 것 이상의 사진을 가지고 있을 수 있어서 나중에 협상의 카드로 가지고 있을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결국 첫 번째 사진을 노출했던 해커는 공개 텔레그램 방에서 자신이 이번에 사진을 노출하지 않았다고 했기 때문에 두번째 해커가 이 사진을 올린 것으로 추정을 하고 있는데요 첫번째 해커는 자신의 행동이 아니라고 한 상태입니다.

 

 

뷔 제니 해커 사진
뷔 제니 해커 사진

 

만약 제니의 폰이 제어를 당하고 있다면 글로벌로 사진이 노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소속사에는 아직 나름의 대응을 준비를 하고 있겠지만 상태는 심각해 보이는 것으로 보이며 전문가 해커의 조언은 경차라 사이버 신고를 해야 할 것으로 보이고, 나름 화이트 해커를 고용해서 알아봐야 할 정도라는 의견으로 보이는 부분입니다.

 

두 번째 해커는 화제의 사진을 텔레그램 방에서 자신이 사진 키스 사진도 있고 허그 사진도 있다고 했는데 명확하게 키스 사진과 허그 사진이 있는 사진을 올린 것으로 보아 다른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을 것으로 예측이 되고 있어서 제니 가수의 입장에서는 마음이 아플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이진호 뒤통령이 취재한 내용에 따르면 이 두 번째 해커는 애플 맥에 다운로드한 사진이 일련번호가 있는 것으로 보아 이미 여러 정보가 담긴 사진으로 보이며 제니의 폰에서 다운받아 맥에 저장을 하고 이 사진을 다시 다른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자신의 위치 등의 정보를 남겨 추적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해커들이 쓰는 수법이라고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뷔제니 영상통화 사진
뷔제니 영상통화 사진

 

즉 애플 맥에서 command shift 4등으로 캡처해서 사진을 노출을 한 것이라 아니라 핸드폰으로 찍어서 다시 올린 방법이 전형적으로 추적을 피하기 위한 방법이라는 것이고 이러한 사진이 얼마나 더 있을지가 관건이라는 것인데요 소속사의 빠른 대응을 통해 해결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는 의견입니다.

 

전문가 화이트 해커의 의견은 파일명을 봐서는 이거는 아예 원본 파일 같다고 했으며 카카오톡을 통해서 전송하고 그런 것이 아니라 아예 원본 파일을 빼간 거면 이거는 핸드폰 자체가 해힌 당는 거 아닌가 하는 의견을 냈는데요 그 이유로 핸드폰 자체를 사진으로 찍어 놓은 것도 공기기 화면에 띄워져 있는 캡처 화면으로 보인다는 것이었습니다.

 

핸드폰 전체가 해킹이 되면 연락처 및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모두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안드로이드폰보다 아이폰이 더 해킹이 어려운 것은 사실이지만 아이폰도 버전별로 취약점이 있어서 시간이 더 들고 난도가 높은 것이 차이지만 해킹은 모두 가능하다는 것이 해킹 전문가들의 의견이었습니다.

 

구매정보 오픈라인에서 누구랑 통화를 하고 대화를 했는지 마이크를 가지고 이야기를 실시 가을 들을 수도 있고 화면으로 대화 중의 화면을 모니터로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같이 모르는 비전문가들이 들으면 소름이 오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문제는 바로 영상통화 사진으로 이 영상통화 사진이 이게 보기에는 그냥 간단해 보이지만 굉장히 의미를 많이 함축하고 있는 것으로 제니만이 알고 있다는 뜻으로 아무리 보안 전문가라고 하더라도 해 뭐 화이트 해커라고 하더라도 직접적으로 핸드폰을 봐서 분석하고 보지 않는 이상은 유출 경로를 알 수가 없다는 추가 의견이 있었는데요 다만 이 사진을 통해 제니가 본인이 본인의 핸드폰이 털렸는지 아니면 지인의 핸드폰이 털렸지 명확하게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제니 인스타 사진
제니 인스타 사진

 

 

즉 제니가 이 영상통화를 직접 캡처한 사진이 아닐 경우는 거의 100% 제니의 폰이 좀비폰이 되었다는 의견이라고 하는데요 무섭습니다.

 

무서운 사람이 뭐냐 그냥 이유 없이 공개하는 사람 그냥 자기 뭐 아무것도 뭐 돈도 필요 없다. 아니면 그냥 명성도 필요 없다. 재미로 올리는 사람이 제일 무섭다 근데 이분의 경우 이 해커의 경우에는 그게 아닌 것으로 보인다 왜냐 본인이 텔레그램을 통해서 제니 측에게 수차례 접촉을 했지만, 제니가 답변하지 않았다. 그리고 뭐 일단은 열두 시간 내로는 사진 안 올릴 것이다. 이런 식으로 본인이 텔레그램을 통해서 밝혔습니다.

 

 

뷔제니 영상통화 사진
뷔제니 열애설 사진

 

그게 뭐냐 아니 본인이 단순히 재미를 통해서 단순히 그냥 흥미를 위해서 혹은 뭐 명성을 위해서 올렸다면 제니랑 접촉을 할 이유가 없거든요. 근데 제이랑 접촉을 시도했다는 것 자체가 불순한 의도가 있다. 대부분의 해커에는 결과적으로 돈인데 앞서서도 밝혔지만 해커분의 해커들의 경우에는 국내는 아니지만, 해외에서 무려 15 억 원에 달하는 딜을 한 적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 그렇게 보는 이유는 제니에게 직접 접촉까지 시도하고, 제니의 지인까지 언급을 했다는 점으로 굉장한 관전 포인트로 또다시 또 그런 얘기를 하면서 이 해커가 자신의 텔레그램을 통해서 빅히트와 와이지가 나에게 고소를 하거나 소송을 하는 것이 그리 오래 걸릴 일이 아닌데요 문제는 그들은 아무 조치도 못 하고 있다는 점이 주요한 포인트라고도 의견을 밝혔습니다.

 

즉 이렇게 해커가 밝혔는데 그거야말로 본인이 어떤 단서를 남겼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제니에게 재확인하는 작업일 뿐이라는 겁이 나고 합니다.

 

지인의 이름도 언급해서 혼선을 주려고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제니 씨의 핸드폰을 직접적으로 털었다면 제니 양이 사진이 공개된 이후에 본인 핸드폰에 대한 의심을 할 것으로 보여 수사에 혼선을 주기 위해서 자신의 정책 값을 숨기기 위해서 제니의 지인의 이름을 언급을 해서 계속해서 혼란을 준 것으로 보인다는 의견입니다.

 

여하튼 제니가 영상통화를 직접 캡처한 사진이라면 해킹 우려 가능성이 낮아질 것으로 보이지만 영상을 캡쳐한 사진이 아니고 직접 영상통화 내용이라면 해킹이 되었을 가능성 높다라는 것이 제일 우려스러운 내용이라고 합니다. 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